글번호
3394

2020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및 발급 계획 안내

작성일
2020.02.19
수정일
2020.02.19
작성자
정한빛
조회수
709

2020학년도 신(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방법 및 배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 

1. 신청대상: 2020학년도 신입생(학부, 편입, 대학원)

 

2. 신청기간: 2020. 3. 2.() ~ 2020. 3. 6.()

 

3. 신청방법

  . 전남대포털(http://portal.jnu.ac.kr) 로그인 서비스데스크 스마트카드 발급신청

  . 기본정보 확인, 증명사진(3x4cm)JPG 파일로 등록 신청버튼 클릭

  . 광주은행 사이트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수집·이용 제공동의서 제출 신청완료

    반드시 광주은행 제공동의서 제출 확인(미제출시 학생증 발급신청이 안됨)

 

4. 배부일정

  . 소속 대학별 지정 배부일에 배부장소를 방문하여 수령

  . 대학별 배부일정은 3월초 홈페이지 게시 예정

         

5. 학생증 이용 안내

  . 도서관 시스템 이용 (출입, 열람석, 도서대출)

    학생증(스마트카드) 수령 전까지 모바일 학생증으로 도서관 출입가능

     - 모바일 학생증 발급방법은 학생증 신청 매뉴얼을 참고

  . 체크카드 및 교통카드 사용

     - 학생증 수령 후 신분증을 지참하고 광주은행을 방문하여 신청

  . 보안건물 출입: 소속대학 건물의 강의실 및 동아리방 등 보안이 설치된 특정건물의 출입은 학과를 경유하여 통합경비 상황실에 신청, 출입허가 후 자유 롭게 출입 가능

 

붙임  2020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신청매뉴얼(학생용) 1부.  끝.

첨부파일
다음글
2021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 관련 안내
이전글
2020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시행 계획 안내